프리미어 모터스

전시장소개
가장 가까운 프리미어모터스
전시장을 찾아보세요
서비스센터
전국의 프리미어모터스 서비스센터를
한 눈에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.
견적/시승
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꼭 맞는 모델을
찾아보세요.
뉴스/이벤트
전국의 프리미어모터스 다양한
정보를 확인하세요.
회사소개
프리미어모터스는 고객님의
최고의 선택입니다.
  •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

    링컨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콜센터

    080-300-3673

  • 서비스 제공 기간

    차량 소유권 변동에 관계없이 주행거리 6만km 이내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서비스 제공 조건

    링컨코리아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다음의 사항이 준수되어야 합니다

    • 링컨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콜센터에 요청하시는 서비스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관련 정보를 제공 해 주십시오.
    • 링컨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위한 콜센터의 안내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십시오.
  •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방법

    링컨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 정보를 준비 및 제공하여 주십시오.

    • 서비스 대상 차량정보 (차량번호 및 VIN(차대 번호*))
    • 서비스 대상 차량의 정확한 위치(주소) 및 출동인원과 즉시 연락가능한 전화번호

    ※ 참고 : 차대번호는 17자리의 숫자 및 문자로 구성되어 있으며, 이는 차량등록증에 기재되어 있습니다. 또한 운전석 측 대시보드의 앞 유리창 부근 및 운전석측 도어기둥에서도 해당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제공 서비스

    • 긴급 견인 서비스 :
      차량이상으로 인한 운행불가한 경우, 발생지점으로부터 50km범위내 가장 가까운 링컨 공식서비스센터로의 무상 견인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 단, 사고로 인한 견인 서비스는 유상입니다.
    • 배터리 충전 서비스 :
     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한 경우, 임시 배터리 충전서비스(월 2회 한함)를 제공해 드립니다
    • 타이어 교체 서비스 :
      타이어 파손으로 교체가 필요한 경우, 고객 차량에 장착된 예비타이어로 교체해 드립니다.
    • 비상 연료보충 서비스 :
      연료소진에 따른 운행이 불가한 경우, 비상연료 보충 서비스(월 1회 한함)를 제공해 드립니다. 다만, 제공되는 보충량은 최대 10L이나, 사정에 따라 제공량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

    ※ 제공되는 서비스 범위 및 내용은 당사 서비스정책에 따라 별도의 사전고지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eve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