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

    링컨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콜센터

    080-300-3673

    36524시간 운영

  • 서비스 제공 기간

    차량 소유권 변동에 관계없이 주행거리 60,000km 이내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서비스 제공 조건

    링컨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다음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.

    • 링컨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콜센터로 전화하여 고장 사실을 통보하고 모든 관련 정보를 제공해 주십시오.
    • 적절한 모든 후속 조치를 취하고 사고 책임을 인정하거나 보상에 관한 제안이나 약속을 하지 마십시오.
    • 링컨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계약조건을 준수하십시오.
  •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방법

    포드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에는 다음 정보를 미리 준비하십시오.

    • 귀하 차량의 VIN(차대 번호)
    • 귀하 차량의 등록 번호(번호판)
    • 귀하의 정확한 위치
    • 귀하의 연락 가능 전화번호

    ※ 참고 : 17자리의 숫자 및 문자로 구성된 차대번호는 차량등록증 및 보험서류에 기재되어 있습니다. 또한 운전석측 대시보드의 앞 유리창 부근 및 운전석측 도어 기둥에도 표시되어 있습니다.

  • 제공 서비스

    • 긴급 견인 서비스 :
      차량고장으로 운행불가시, 현장으로부터 50km범위내 가장 가까운 링컨 공식서비스센터로의 견인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 단, 사고차량의 견인은 고객 부담입니다.
    • 배터리 충전 서비스 :
      배터리 방전으로 인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, 임시 충전서비스를 월 최대 2회 제공해 드립니다.
    • 타이어 교체 서비스 :
      타이어 파손으로 교체가 필요한 경우, 고객 차량에 장착된 예비타이어로 교체해 드립니다.
    • 비상 연료보충 서비스 :
      연료소진에 따른 운행불가시, 비상연료보충(월 1회, 최대 10L까지)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
    ※ 제공되는 서비스 범위 및 내용은 당사 서비스정책에 따라 별도의 사전고지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